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카트라이더, 새 모델 선발 완료 우리는 ‘KartGirl’입니다!!
무적태풍용사
2006. 10. 16. 22:25

|
㈜넥슨은 <카트라이더>의 신인 모델 선발을 위해 지난 7월 말부터 연기자 전문 교육 기관 MTM(http://www.mtm.co.kr/)과 ‘WannaBe Kart Girl(이하 ‘워너비 카트걸)’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최종적으로 3명의 후보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워너비 카트걸’에 지원한 300여 명의 지원자들은 오프라인 심사 및 1, 2차 온라인 투표 등의 과정을 거쳐 ‘카트 걸’의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였으며, 최종적으로 지난 주 2차 온라인 투표 마감과 함께 서혜진(18), 김소혜(15), 정유미(21) 3명이 ‘카트 걸’로 선발되었다.
지난 9월 21일부터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2차 온라인 투표에는 후보들의 자기 소개 및 프로필 영상 등이 함께 소개되어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총 3만 여 명의 유저들이 직접 투표에 나서 ‘워너비 카트걸’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느끼게 했다.
후보 중 1위로 ‘카트걸’에 선발된 서혜진 양은 현재 MBC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 고현정의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는 신예 기대주이며, 3위 정유미 양 역시 총 회원 40만 여명의 유명 커뮤니티 ‘5대 얼짱(http://cafe.daum.net/5i)’의 얼짱 3기 출신이라는 점에서 향후 <카트라이더> 모델로서의 활동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워너비 카트걸’ 선발에대해 “게임의 느낌을 전하는 신예 모델 선발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3명의 ‘카트 걸’들은 게임을 홍보하는 모델로서 활동하는 한편, 대규모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등에서 인사를 드리게 될 예정이다. ‘카트 걸’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서혜진, 김소혜, 정유미 등 카트 걸 3명에게는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함께 <카트라이더>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은 물론, MTM 전문 교육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넥슨은 ‘워너비 카트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카트 걸’ 선발 과정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준비, 온미디어 채널 퀴니와 온게임넷을 통해 이번 주 21일 토요일 오후 1시30분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