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온에어온라인,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성황리 종료
무적태풍용사
2006. 10. 25. 22:17
다날(대표 박성찬)은 지엔피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 사이트 오디오닷컴 (http://www.ohdio.com )에서 서비스하는 100% 리얼댄스 ‘온에어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성황리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 이번 테스트는 특별한 댄스게임을 고대했던 테스터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심지어 중국과 홍콩의 유저들까지 접속해 영어로 채팅하며 테스트를 즐긴 것으로 밝혀진 바, 테스트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24시간 서버를 오픈하며 테스터들의 열광적인 성원에 보답하였다.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공개된 업그레이드 ‘온에어온라인’은 최고의 스타일로 무장한8등신모델 캐릭터와 현란하고 사실적인 댄스의 만남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커플 멀티댄스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었고, 2차 때 추가된 아이템전은 댄스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주었다는 평이다.
특정 유저들은 스크린샷과 게임 동영상을 외부에 링크하고 게시판에 ‘온에어온라인’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남기는 등 테스트 이후에도 ‘온에어온라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테스트 진행 초반 시스템이 조금 불안해 접속이 힘든 점은 있었으나 바로 복구되었으며 시스템 안정성은 12월 중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번 안정성을 테스트하며 해결할 예정이다.
지엔피엔터테인먼트 개발실 임양섭 실장은 “이번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선보인 새로운 아이템과 컨텐츠에 대한 테스터들의 호응이 굉장히 높아 ‘온에어온라인’ 대한 유저들의 기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유저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온에어온라인’이 대중적인 리듬댄스게임으로 확실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다날은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나타난 문제점을 수정, 보완 후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