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전천후 게임패드, 위콘 마이패드 한정판매

무적태풍용사 2007. 2. 17. 23:37
07.02.15 16:45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추천수 0

경문엔터테인먼트는 게임컨트롤러 ‘WICON MY-PAD’를 1차 한정판매한다고 발표를 했다.

USB2.0 / 간편한 Drag & Drop 방식의 키셋팅 프로그램 ‘Triple Mapper’/ 온라인+PC+에뮬게임 100% 호환 / 최대 68개 키 설정 등 기존 위콘패드의 장점에 한걸음 더 나아가 특정게임에서 키셋팅 절차 또한 필요 없는 1대1 전용 컨트롤러 ‘WICON MY-PAD’를 선보인다.

‘WICON MY-PAD’의 3가지 가장 큰 특징으로는 첫째, PC에 연결즉시 사용이 가능. 둘째, 어떤 PC에서도 프로그램 설치/키설정 등의 과정이 전혀 필요없어 개인 혹은 PC방의 사용이 편리. 셋째, 온라인게임에서 컨트롤러 지원/미지원에 관계없이 100% 호환. 등이다.

경문엔터테인먼트는  A형(기본형), B형(셋팅형), C형(주문제작형) 등 3가지 TYPE로 콘트롤러를 구분 판매한다

A형(기본형)은 처음 PC연결시 게임패드 고유의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B형(셋팅형)은 주문자가 GAMMAC에서 제공하는 게임별 프로파일을 확인하고 맘에 드는  특정게임에 대한 프로파일을 선택 주문방식이며 C형(주문제작형)은 주문자가 ‘Triple Mapper’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자신이 원하는 데로 키셋팅 한 후 게임프로파일을 본사에 전송하면 제작발송하는 형식이다.

제품판매는 2월 26일부터이며 위브엔터테인먼트(www.gamemol.co.kr)를 통해 각 온/오프라인에서 제품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