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겟앰프드, 아프리카에서 초고수를 이겨라!

무적태풍용사 2007. 4. 4. 23:59
07.04.03 10:21 [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추천수 0

윈디소프트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나우콤의 인터넷 개인방송 아프리카(www.afreeca.com)’와 함께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 초고수를 이겨라 이벤트 매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매치는 겟앰프드 초고수 선수들이 등장해 일반 게이머들과 함께 경기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후 5시부터 아프리카를 통해 생중계된다. 참여와 동시에 자신의 플레이가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매치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방송시간에 맞춰 아프리카의 ‘겟앰프드TV’에 접속, 진행자가 제시한 문제의 정답을 비밀번호로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대회 룸에 입장할 수 있다. 초고수 1명과 일반 게이머 3명이 한 룸에서 개인전을 펼치게 되며, 매일 총 10경기가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리얼머니 5천원을, 매 경기 초고수를 제외한 1등 게이머에게는 리얼머니와 겟앰프드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경기 종료 후 참여한 모든 게이머 중 MVP를 선정해 MP3플레이어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겟앰프드 GM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력 머슴’이 사회를 맡으며, ‘온게임넷 VANS 리그’에서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윤창휘 선수와 구자곤 선수가 초고수 선수로 등장해 게이머들과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이번 이벤트 매치는 기존 오프라인 대회의 복잡한 절차를 벗어나,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참여와 동시에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대회와 인터넷 방송을 접목시킨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게이머들의 참여를 확대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