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중나모여행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온라인 두뇌 단련 서비스 ‘브레인온’(Brain on)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오는 12일부터 17일간 실시한다.
`브레인온`은 세중나모가 개발하고, 일본 뇌영상학의 일인자 가와시마 류타 교수가 직접 감수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 두뇌단련 서비스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가와시마 교수는 인간의 마음과 뇌의 관계를 실제 영상을 통해 분석하는 ‘뇌기능영상’ 기법을 통해 두뇌의 활성화 정도를 과학적으로 제시해줄 예정이다.
클로즈베타테스터 신청 접수는 `브레인온` 공식 홈페이지(www.brainon.co.kr)를 통해 4월 3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4월 12일부터 28일까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총 999명을 모집하는 이번 테스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중나모는 신청자 가운데 연령과 직업, 성별을 고르게 분배해 참여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여자는 12일부터 `브레인온` 서비스에 로그인 권한을 부여 받아 누구보다 먼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테스트 기간 동안 선 보일 콘텐츠는 스트루프, 입체도형, 아날로그 시계 게임 등 총 60여 개에 달한다. 이 기간 동안 테스트 참가자는 무제한으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뇌연령 측정에 참가한 테스터들에게는 문화상품권 만원 권을 증정한다.
세중나모 게임서비스사업부 엄세웅 사업부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뇌연령은 물론 뇌부위별 활성화정도를 결과값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흥미를 더해줄 것”이라며, “앞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레인온`은 오는 5월 중으로 정식서비스에 들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