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PC게임 ◁

GRAW2, 7일 멀티플레이 데모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7. 6. 5. 18:51
07.06.04 16:39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추천수 0

게임 토탈 서비스 업체인 블루인터렉티브는 Ubisoft 코리아 의 ‘고스트리콘: 어드밴스드 워파이터 2_PC(이하 GRAW2_PC)’와 관련하여 오는 2007년 6월 7일 PC버전 ‘GRAW2’의 멀티플레이 데모를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톰 클랜시의  ‘GRAW2_PC’는 PC 게임 유저들을 위하여 ‘GRIN’에 의해 전적으로 다시 한번 특별하게 개발되고 있다.

블루인터렉티브 의 관계자는 "2007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GRAW2’ PC 버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하여 주시기 바라며, 그 때까지 멀티플레이 데모를 통하여 보다 디테일한 ‘GRAW2’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멀티플레이 데모에서 유저들은 ‘GRAW2’ PC버전을 위하여 특별하게 만들어진 ‘CALAVERA’라는 지도를 첫 경험할 것이다. 이미 종료된 멀티플레이 베타에서 실험된 CALAVERA 지도는 ‘GRAW’ 팬으로부터 여러 의견을 다시 통합하여 수렴하기 위해 다시 열렸다.

새로운 리콘 vs. 정찰 모드는 미국 국경 근처의 이 멕시코 마을을 통해 그들만의 방법으로 싸울 것을 요구할 것이다. 정예 고스트 팀의 일원으로서의 유저들은 바람 부는 작은 도로를 지나 적과의 교전을 위한 위치를 잡기 위해 몸을 숨기고 은밀히 움직이기 위한 자신의 모든 노하우와 경험을 발휘하여야 할 것이다. 또한 멕시코 반란군으로서의 유저들은 고성능 화력을 사용하여 고스트 팀과의 교전을 준비하여야 할 것이며, 총력으로 그들을 저지해야 한다.

복구된 팀 데스매치는 도전한 유저들과 친구들이 전투를 위한 정찰, 교전 그리고 파괴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