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MMORPG 완미세계, 오늘부터 1차 테스터 모집

무적태풍용사 2007. 8. 10. 23:23
07.08.10 11:04 [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추천수 0

CJ인터넷은 MMORPG `완미세계`의 첫 테스터 모집을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완미세계`의 핵심 시스템인 자유비행 및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완미세계` 한글화 버전을 처음 체험하게 될 이번 1차 테스트는 총 3만명 모집 예정으로 홈페이지(http://wanmi.netmarble.net)를 통해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특히 `완미세계`의 자유비행 시스템은 기존 MMORPG에서 선보인 일반적인 비행도구들과 달리 뼈 날개, 가오리, 백조, 불타는 검 등 생물에서부터 무생물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모습들로 선보인다.

또, 레벨 1부터 비행이 가능해 초보 마을에서도 수백명이 동시에 나는 대규모 비행의 장관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밖에도 기존에 선보인 커플 비행을 더욱 발전시켜 감정표현이 더 구체화 된 커플비행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공중에서의 PVP 등 공중전투도 `완미세계`의 묘미 중 하나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완미세계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명 및 아이템명의 한국어 변경을 비롯해 다양한 인던 및 레이드 시스템, 스토리라인을 보강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공을 많이 들였다”며 “재미는 물론 게이머들을 위한 편의 기능까지 극대화한 게임으로서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 LCD 모니터와 NDS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