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W 베이스볼, 오픈베타서비스 실시!

무적태풍용사 2007. 8. 23. 23:17
07.08.23 14:35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추천수 0

그라비티가 금일부터 `W 베이스볼`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W 베이스볼`의 OBT는 지난 1차와 2차 CBT에 참여했던 유저를 포함해 `W 베이스볼`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는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OBT 기간 동안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특히 금일 OBT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스킬과 구장, 신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야구 그 이상의 짜릿한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살린 `W 베이스볼`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마우스 기반의 화끈한 타격감과 RPG 성장 방식의 깊이 있는 육성 기능, 그리고, TV에서 보는 것과 같은 실제 구장 재현과 유명 프로야구 선수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CBT 서비스 중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이다.

이번 오픈 베타에는 마법투구와 마법 타격이 각 2종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여, 먼저 새롭게 추가된 마법 투구 중 ‘슬래쉬 슬라이더’는 검광처럼 빛나는 170km/h의 슬라이더가 날카롭게 꺾이는 기술이며 ‘토네이도 라이징’을 사용하면 175km/h의 강속구가 스트라이크 존 앞에서 갑자기 떠오르게 된다. 또한 신규 마법 타격 중 ‘일도 양단’을 사용하면 타격시 총알 같은 직선 타구가 야구 장을 가로질러 펜스까지 날아가기 때문에 수비가 불가능 하며 ‘빅 바운드’ 스킬을 사용하면 타격시 큰 폭발과 함께 바운드가 발생해 공이 높이 떠올라 주자가 안전하게 진루 할 만큼 긴 체공 시간을 벌 수 있다.  

한편 금일부터 기록되는 통합, 리그, 직업 별 순위 등의 랭킹 정보를 게임 화면과 `W 베이스볼` 공식 홈페이지(http://www.w-baseball.co.kr)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OBT 실시와 함께 새롭게 선보여지는 인천의 문학구장과 테크닉에 특화된 신규 남성 캐릭터인 ‘루’가 새롭게 추가되어 보다 다양한 야구 기술이 구현될 예정이다. 특히 금일부터 실제 프로 야구에 등장하는 16명의 선수들 중 한 명을 리그 레벨에 따라 용병으로 계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W 베이스볼`의 OBT를 기념한 ‘럭키 세븐’ 이벤트가 오늘부터 릴레이로 진행된다. 럭키 세븐 이벤트는 금일 ‘친구 추천 리그 달성’ 이벤트와 ‘오늘도 출첵’ 이벤트를 시작으로 ‘리그별 랭킹’, ‘홈런 팡팡’ 이벤트 등 총 7개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캐논 400D’와 ‘PS’3, ‘XBOX 360’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장필봉 `W 베이스볼` 사업부장은 “CBT와 프리 오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좋은 의견과 개선 사항 들을 꾸준히 게임에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써 OBT를 시작하게 됐다” 면서 “야구를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을 통해서도 야구 그 이상의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