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의견※

용산 재개발구역 철거재개!!??

무적태풍용사 2009. 3. 11. 22:37

여기서 본인 생각은 아무리 계란으로 바위를 처봤자 계란만 깨질 뿐 바위는 좀처럼

꼼짝도 안하네요 아니 scratch 조차 안나네요...

 

요전에 말 했듯이 이명박 정권이 들어선 이상 뭐듯 밀어 붙이면 다 해결 되는

시대가 오고 말았습니다...

 

반발하면 어떻게 해서든 꼬투리 잡아 무조건 학교에 보내던지 

아니면 시선을 다른데 돌리기 위해  [show] 를 서슴없이 해버리네요;;

근방 잊어 버리는 세상이기 때문에 그리고 막상 자신에게 피해가 없으면

 

말로만 떠들고 막상 추진 할려고 하면 죄다 뒤로 빠지는 세상이니 권력을 손에 쥐고

아니 인맥만 좀 가꿔서 막말로 그럴사한 빽 을 만들어 두면

 

두려울게 없는 세상 이죠 물론 과거에도 그러 했지만 적어도 이렇게 막무가내로

밀어 붙이면서 거짓으로 얼룩진 시대는 처음 아니지 간만인거 같네요

 

말로만 듣던...정말 명박이는 시대를 과거로 돌리려 하는듯 이런식으로 해서

하나하나 지 발아래 까라뭉개 놓고 독재정권 체제로 돌아 가는건 아닌지 우려스럽네요..

 

아니면 그야말로 대한민국 에 정당은 한나라당 만 남게 될지도...어차피 여당 을 제외한

야당 같은 경우 솔직히 있어야 할까요? 뭐든 날치기 해버리고 맘먹으면 이름만 살짝 바꿔

 

겉은 그럴사 하게 해놓고 속은 바뀐게 없는데?? 요즘 어느 나라가 환경을 뒷전으로 미루면서

까지 경제를 살리려 할까요? 모든걸 다 과거로 돌리려 하니 답답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