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삼국지11

[삼국지11] 오호장군 편

무적태풍용사 2010. 1. 4. 01:15

 

 1) 영릉에서 시작하여 신무장 을 비롯 주변 열강 모두 제압 시키고

    공 이라는 작위를 황제 에게 수여 받고 조금 있으니 오호장군 이란 이벤트 발동 하더군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 참고 하세요 ㅋㅋ

 

 2) 어느날 갑자기 제갈량이 찾아 오더군요...

 

 3) 군대를 칭송 하는 제갈량(군사)...

 

 4)그러면서 위와 같이 5명의 장군을 천거 함...

 

 5) 능력치(통솔, 무력)이 아닌 공적 으로 5명을 천거 하더군요...

   솔직히 약간 아쉬움이..쩝;;

 

 6) 세부적인 관직을 하사 하더군요..실제 관직과 무관함..

 

 7) 천지가 진동하고 땅이 흔들린다..ㅋㅋ

 

 8) 오호장군 이벤트 발동 하면서 능력경험&병과경험 상승 하더군요..

 

 9)능력치 상승한 모습..병과는 알수가 없네요 ㅎㅎ 전과 다른게 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