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귀국했습니다~^^

무적태풍용사 2010. 8. 4. 01:16

3박 4일 사실 말이 3박 4일 이지..

첫날 오후 4시 출발 마지막날(8월3일) 오후 2시 도착..;;

 

2박 3일 여행 한거 같은 기분이 팍팍 들더군요..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나름 잠시 동안

 

즐거웠습니다~~이거면 된거 아닌가요 ㅋㅋ?

생각할 것도 많아 바람도 쐴겸 나홀로 패키지 여행 따라

 

머나먼 일본을 갔다 왔지만 뭐라고 해야 할까요?

그동안 너무 우물안 개구리 처럼 살았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그리고 물가가 비싸다 하지만 일본에 비하면 우린 아직 천국 이구나 하는 생각이;;

잡담은 그만 하고 일본에 가있는 동안 사진 및 동영상 열심히 찍었사오니

 

한번 슬슬 올려 볼께요~~

우선 309개의 파일(사진&동영상)한번에 몽땅 올려 버리고 싶지만..

 

보기가 넘 빡실거 같고 해서

1일 단위로 나눠서 올리 도록 할께요

 

방식은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이런 식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자자 고고씽~~

 

 1) 부산에서 코비호(퀘속선)를 타고(아쉽게도 코비호 내부를 찍어 놨는데 실수로 삭제 해버리고 말았네요..ㅠㅠ)

    후쿠오카에 있는 하카타항 도착 직후 찍은^^

 

 2)하카타 주변도 ㅋㅋ 혹시나 자유여행 등 필요 하신분들 참고 하시라고 ㅋㅋ

   성수기 때는 호텔에 방이 없다 하더군요..우리는 모다? SPEED~~

 

 3)2번과 동일 이므로 냉무~

 

 4)요놈도 냉무 ㅎㅎ

 

 5)1일 숙박료 입니다~물론 1인 기준 이구요 아 참고로 일본은 어딜 가든 무조건 1인 기준 입니다~술집에 가도 밥집에 가도 등등..

 

 6)장난이 아냐 장난이..

 

 7)냉묜~

 

 8)냉수 ㅎㅎ

 

 9)아아 참고로 일본은 호텔 보다 여관을 더 처준다 하더군요..전통적인 분위기 그리고 전통적인 기모노 옷을 입고 차 등 먹거리

   제공 해주는 등 여러모로 여관이 좋다구 하더라구요 ㅎㅎ

 

어~~~~~엇? 9번 에서 끝?? 노노~~기다리세요~~근방 올리도록 할께요~~

아까도 말씀 드렸지만 한번에 넘 많이 올리면 보는분도 힘들고 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