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1일차 상해 도착 점심식사^^(당원중식당-쇼룽뽀우)

무적태풍용사 2011. 8. 30. 17:04

새벽 02시30분 일어나 청주시외버스 터미널 에서 04시30분 출발~^^

인천공항 06시 40분경 도착 가이드 미팅 후 면세점 구경..(후회 막심..출국 전 한국 면세점 에서 구입 했어야 했는데..ㅠㅠ)

08시55분 뱅기 탑승~^^ 상해 포동공항 10시40분경 도착...

곧바로 현지 가이드 미팅 후 차량 탑승 점심식사 부터 시작 해보아요~~^^

원래는 포동공항 사진을 찍으려고 했으나..배터리/용량 등 생각 해서..패스..ㅠㅠ

 

1) 시간이 시간이니 만큼 일단 냠냠 부터 하고 3박 4일간 여정을 시작해 볼게요^^

 

2) 이날 저를 포함 가이드 외 17명이 이번 여행에 동참 하였네요

그중 저와 함께 3박 4일간 같이 식사 하는 맴버들..(솔직히 아쉬움이..이부분 에서 가이드님 원망 했다는..ㅠㅠ)

죠~~기 보이는 밥 머라고 해야 할까?? 일단 밥 부터 한국사람 입맛에는..몬가가;;

아 그리고 가운데 보시면 음료수(사이다)하고 주전자에는 뜨거운 물이 있네요..

식사 후 뜨거운 물을 마셔야 속이 그나마 편안 하다군요..이유는 기름끼 있는 음식을 많이 먹다보니..찬물 보다는 뜨거운물 마시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3) 요놈은 너비안 같다고 해야 할가요?? 먹을만 했어요^^

 

4) 역시 괴기라면..단 저저저..기름끼..-0-

근디 나름 먹을만 했다는..물론 대부분 사람들은 기름끼 많은 음식을 맛나게 먹다가 나중에 탈나서 고새덜 하시더군요..;;

저는 그런거 없었다는..역시 평소 기름칠을 마니 해서 그런가..-0-

 

5) 어 요기 보시면 마치 빵 같은 놈이 있네요..??그 가운데 꼬추도 있고 ㅎㅎ

빵 하고 고추하고 같이 드시면 됩니당~다만 주의할점..고추가 매워요 -0- 다그런건 아니궁..대부분이 >.<

그 뒤에 보이는 음식은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떡하고 오징어를 같이 넣어서 만든..^^ㄷㄷ 밥도 솔직히 짠맛이;;

 

6) 몰까요?? 바로 상추 볶음 입니다...

중국은 한가지 음식을 가지고 여러가지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내더군요..

듣자하니 중국 음식 다 먹으려면 200년 살아도 몬먹는다나;; 옛날 어떤 황제가 매일 99가지 하루 3끼씩 먹었는데 다 몬먹고 죽었다 하더군요;;

그정도로 중국은 다양한 음식이 많다는^^

 

7) 자 점심에 나온 음식을 안자리에 모아 봤어요~~제가 먹을려고 ㅋㅋ

아무래도 육식을 좋아 하다 보니..채소류는 어데갔닝;; 밥도 안보이네>.<

컵에 들은건 왼쪽부터 고량주~♡, 국(맛은 북어국 같은^^), 사이다, 뜨거운 물~=-= 요렇게 ㅋㅋ

쇼룽뽀우 라는 음식은 죠~기 접시에 보시면 만두처럼 생긴 두녀석 있지요?? 그놈을 쇼룽뽀우 라고 하더군요 음 맛은 맛있어요~~만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