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4일차 항주, 주가각, 상해-박물관(2부)/4층 중국고대 옥기(玉器)관, 화폐관, 가구관, 소수민족공예관

무적태풍용사 2011. 10. 16. 16:43

이제부터 본격적인 상해 박물관 관람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을 아끼기 위해..아니 그렇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워낙 방대한 유물 때문에..

 

약 20~30분 정도의 시간 으로는 너무도 부족 하기에..

본인은 4층 부터 시작 해서 3층 까지만 관람을 했네요..

 

그치만 후회는 안합니다..왜냐 다음에 또 시간이 된다면 그때 보면 된는 거니깐^^

자 그람 어디...감상덜 하세요^^

 

4층에는 아래와 같은 유물을 관람 하실수 있어요~~^^

옥기관과 화폐관 같은 경우 디카 용량이 없어서..핸펀으로 찍는데 그닥이라..어쩔수 없이..ㅠㅠ

가구관과 소수민족굥예관 요놈들만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중국고대 옥기(玉器)관과 중국역대 화폐관, 중국명청대 가구관, 중국 소수민족공예관 >

 

1) 4층 전시관에 들어 서자 마자 요놈이 반겨 주세요 ㅋㅋ

 

2)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마도^^?

 

3) 근데 머리가 저렇게 작나 ㅎㅎㅎ??

 

4) 음~~그대는 이도류^^?ㅋㅋ

 

5) 당시 여성복..^^

 

6) 장신구 ㅋㅋ

아마도 귀걸이 하고 팔찌 겠지요^^??

 

7) 요놈의 용도는 잘 ㅎㅎㅎ

 

8) 어느시대 의상인지..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