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피파온라인2

[피파온라인2]토레스, 발락, 호나우지뉴 최강 트리오~♡

무적태풍용사 2011. 12. 16. 23:10

 저의 1군 아그덜이 간만에 한바탕 골찬지 벌리고 말았네요^^

한동안 피파를 안하다 최근 컴백 했드만..

 

삭제된 애덜도 있고..변경된 애덜도 있고..ㅠ.ㅠ

난감해 하고 있었는데..

 

지금 상태 그대로만 이어진다면..할만 할듯^^ㅋㅋ

그나저나..호나우지뉴 2군으로 내리려고 하니깐..갑자기 살아나기 시작하네 ㅋㅋ

 

그래봤자 이브라히모비치 요놈 +1월카 구하게 되면 2월카 맹들어 주마 ㅋㅋ

그때 까지 호나우지뉴 너의 활약을 지켜 보마~~^^

 

1) 경기결과 토레스 득점은 외계인(호나우지뉴) 한테 완전 밀리는데 성적은 좋네요 ㅋㅋ

 

2) 골폭풍~~영상^^ㅋ

다음엔 더 많은 골 기록해 보자~~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