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국내여행

[2012 여수세계박람회] 2일차-여수엑스포 메인공연 해상쇼 "꽃피는 바다"(5부 꽃피는 바다 대축제~)

무적태풍용사 2012. 7. 18. 01:49

우리가 바다를 아끼고 사랑해주면

바다는 반드시 그 보답을 해주네요^^

 

인류 생명의 근원지 바다..

이걸 보면서 단순히 쇼를 보는게 아닌

 

바다를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네요^^

지금이라도 우리 모두 바다를 아끼고 사랑해 줍시다~~

 

1) 드디어 연안이와 바다꽃소녀가 만났네요~~이제 연안이를 바다로 돌려 보내기만 하면^^

 

2) 모두가 함께 하는 참 좋은 세상~~^^

 

3) 바다 친구들이 하나둘 몰려 들고~♡

 

4) 분위기는 절정으로~~^^

 

5) 이제 바다에 꽃만 피면..

 

6) 왜 꽃피는 바다 인가 했드만..

 

7) 바로 요거 때문 이었군요^^

 

8) 바다와 우리 그리고 바다 친구들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 참조은 세상~~^^

 

9) 꽃피는 바다 축제는 이로서 끝이네요^^

 

10) 그래도 사진은 계속 된다~~언제까쥐??

 

11) 모든 공연으 끝나는 그순간 까쥐~~

 

12) 바다바다~~좀더 확대만 되었어도..ㅠㅠ

 

13) 관중들의 기립 박수를 받는 출연진들^^

 

14) 엄청 무거워 보이는 ㅎㅎ

 

15) 이게 꽃술 복장 이래요 ㅋㅋ

술술술~~^^;

 

16) 꽃잎과 꽃술이 만났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