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의견※

2012년 런던 올림픽 유도 남자 73kg급 왕기춘 선수..이번에도 부상 때문에..ㅠㅠ

무적태풍용사 2012. 7. 30. 23:41

관련기사...ㅠㅠ

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207302312158147&ext=da

 

아 정말 분하고 원통할거 같네요..

분명 세계가 인정 하는 남자 유도 73kg 급 세계 랭킹 1위 인데..

 

이상하게 올림픽, 아시아게임 등 종합대회 에서 만큼은..

매번 쓰디쓴 잔을 마시게 되네요..

 

처음 베이징 올림픽 갈비뼈 부상을 당하고 은메달 목에 걸면서

슬피 우는 모습 보고..

 

속으로 4년뒤 은을 금으로 바꾸게 되길 기원 했건만..

이번에도 역시 16강 경기중 당한 부상 때문에..

 

결국 주무기 대신 경기운용 능력 만으로 4강 까지 힘들게 올ㄹ ㅏ왔건만..

그놈의 부상이..이번에도 발목을 잡고 말았네요..ㅠㅠ

 

왕기춘 선수 아직 나이가 있으니깐..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다음에는 꼭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그 옛날 세계인이 유도하면 전기영 전기영 [Jeon Ki-Young] 하면 유도로 알려지던 시절..

처럼 왕기춘 선수 역시 다음 올림픽 무대 이후 상승 곡선을 타게 되리라 확신 합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라고 하자나요??

이번 런던 올림픽 또한번 그놈의 부상이 발목을 잡았지만..

 

좌절하지 마시고 끝까지 도전 하세요!!

그러면 분명 전기영 선수 보다 더욱더 유명한 선수가 될거에요..

 

이 글을 전기영 선수가 볼 일은 거의 없겟지만..

TV보다 너무 안타까워 이렇게 몆자 적어 봤네요..ㅠㅠ

 

부상을 당했지만 최선을 다한 왕기춘 선수 에게 아낌없는 찬사와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