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피파온라인3

[피파온라인3] 세미프로 우승~♡ 근디..시즌 끝나고 재계약 압박..방법이 없을까??

무적태풍용사 2012. 12. 26. 23:46

자 이번에는 피파 온라인3 오픈 소식을 듣고 시작하게 되었네요^^

사실 그동안 이런저런 일로 바쁘고 한동안 모바일 게임 하느라 다른건 쩌금 등한시 했는데..

 

디아블로3 컴백하려고 했건만..한판 하고 이렇게 피파3 넘어오게 되었네요..

디3 하긴 해야 하는데..너무 쳐저 버려서..그래도 조만간 컴백 하기 전에 잠시 피파3 빠져 보려구요~~

 

자 그럼 제가 요 몇일 선택한 팀 성적 등 확인좀 해볼까요^^??

 

1) 가볍게 세미프로 우승 했다는 ㅋㅋ

근데 다들 아시겠지만..난이도 올라가면 올라 갈수록 점점 컴터는 강해지고..

경기를 하면 할 수록 재계약 비용 압박이 너무도 심하다는..그래서 저는 일부로 초반 레알 마드리드 3명(호날두, 카카, 라모스)를 제외한

다른 애덜은 잠시 일회용 선수들..ㅠㅠ(피파1 에서 피파2 넘어 갈때 보상받은 카드 무심코 난발 하다 파산 한 경험이 있어서..ㅠㅠ)

 

2) 세미프로 최종 순위표

무패로 시즌 끝내고 싶었건만..아무래도 다음을 기약해야 겠네요..ㅠㅠ

 

3) 세미프로 클리어 보상품..ㅎㅎ

 

4) 한시즌 경기기록 입니다..^^

허좁하죠..ㅠㅠ 아무리 지난 시즌이 아마추어 였다곤 하지만..전시즌 보다 성적도 나쁘고..EP노가다 할겸..다시 세미프로 선택 했다는..ㅠㅠ

 

5) 한시즌 수고한 선수들^^

거듭 말씀 드리지만..저는 일부로 좋은 애덜 안쓰고 있다는..재계약 부담이..ㅠㅠ

 

6) 드디어 새로운 시즌을 시작 하게 되면서..한가지 걱정이..ㅠㅠ

뭐냐구요?? 바로 재계약..ㅠㅠ 피파2 처럼 노예계약 같은게 있는것도 아니고..피파3 에서는 최대 40경기 이상은 계약을 할수 없기에..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겠더군요..그래서 저는 아래와 같이 했네요..

 

7) 우선 지금 보유하고 있는 카드 가운데 쓸모없는 카드를 사용 했어요..

계약만료 뜬 애덜중 아직 쓸모가 있다 싶은 애덜은 그대로 두고..그외 애덜은 과감하게..새로운 카드와 교체를..^^

그리고 가끔 쓸모없는 카드 가운데 쓸만한 애덜이 나올 경우도 있기에 이런 경우 판매를 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8) 방금 쓸모없는 카드(전체선수, 능력치45이상, 리그)를 오픈 하면서 얻은 애들..

이중 지금 계약만료 뜬 선수들(주전 여부를 떠나)과감하게 교체 해주고 만료가 된 아들은 판매 혹은 방출 시키면서

재계약 비용을 최소로 줄여 봤어요..

 

9) 자 새롭게 편성된 선수들 대리고 어디 한번

세미프로 노가다 고고씽 해볼까요~~^^??

 

그나저나 피파3 는 동영상 모드가 없던데..이넘은 언제쯤 생길련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