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공간...

충북 청주시 육거리 금강 설렁탕 맛집♡

무적태풍용사 2020. 11. 15. 13:12

퇴근 후 병원 진료받고 늦은 점심 겸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근처 식당 검색 중 우연히 발견한 맛집..

 

청주에 20년 넘게 살면서 이제야 알게 되어 늦은 감도 있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기에 살며시 후기 올려봅니다♡

 

먼저 상호는 금강설렁탕 입니다

무려 55년간 변함없이 운영되고 있는 유명한 설렁탕 집입니다

 

TV에 나온 적도 있었네요..(난 왜 몰랐지ㅠㅠ)

평소 맛집 관련 가끔씩 보다 보니 아무래도..ㅡㅡㅋ

 

우선 이곳은 청주시 육거리 시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계 내부는 작더군요 테이블 이 총 6개? 였던 거 같았고요

 

내부 사진 메뉴판 등 일부로 안 찍었어요

왜냐고요? 내가 홍보하는 것 도 아니고 난 그저 내가 주문한 음식 맛이 좋아서 올렸기 때문에 ㅎㅎ

 

참고로 메뉴는 2개 인걸로 기억합니다 

그럼 사진 몇 장 올리고 요기까지 할게요 ㅋ

 

참고로 배달 및 택배까지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