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금주 업데이트(12월 17일) /신규영웅(전설 핏빛 장미 미스벨벳) 추가/장비에 마법력 추가/ 길드 및 토파즈 상점 이벤트 템 추가

무적태풍용사 2020. 12. 17. 10:44

세븐나이츠2 이번 주 업데이트 간략하게 남길게요

 

1.신규 영웅 추가

전설 공격형 핏빛 장미 미스 벨벳

신규영웅 나와도 반갑지 않네요ㅡㅡ

영웅은 물론 장비, 펫 장비 제작에 꼭 필요한 재료까지

극악 확률이라는ㅠ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세나2 위에서 언급한 확률 개선 못하면

망할 듯..

 

필드 노가다 뛰면서 이벤트 템이라도 먹어 보상받기 위해 16시간 이상 방치형 필드 돌고 있으나 다른건 그렇다 쳐도 이벤트 템 이라도 어느 정도 떠야 되는데..

기간은 짧고.. 난감하네요ㅠㅠ

 

2.장비에 마법 부여

장비에 마법 부여..결투장 랭킹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네요 ㅠㅠ

마법 부여 시스템 괜찮은 거 같지만..

방치형 필드 무과금 유저에게 매우 어려움 진입될까요??

이벤트 기간 동안 결국 흙과 백 명확하게 구분되고 남겠네요ㅡㅡ

 

3.길드 상점 이벤트 상품 추가


길드 상점에 이벤트 아이템 추가는 좋은데..

일일 한도 상향 등 실질적인 대책이 필요할 거 같네요

 

4.토파즈 상점 상품 추가 및 신규 영웅 +루디 확률 업 이벤트

일부 영웅 밸런스 패치되었으니 참고하세요

 

공식 포럼 forum.netmarble.com/sk2/view/25/156888

 

[업데이트] 12/17(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22:00 수정) - 세븐나이츠2 공식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새로운 세븐나이츠의 시작  <세븐나이츠2>입니다.   12월 17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 12월 17일(목) 업데이트 상세 ...

forum.netmarble.com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