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온라인축구 킥스, 3일부터 프리 테스트 진행

무적태풍용사 2006. 6. 2. 23:42
글 :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06.06.02 / 19:02]

엔터메이트는 온라인 축구게임인 ‘킥스 온라인` (http://www.kicksonline.co.kr)’의 최종 프리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최종 테스트는 1차 베타테스트에서와 같이 별도의 인원 제한 없이 시스템에서 수용 가능한 모든 게이머가 접속할 수 있도록 프리 테스트 형태로 이루어진다.

엔터메이트 측은 이번 테스트에서 네트웍 지연현상 및 서버불안정에 관한 사항을 중점적으로 수정해 안정적인 접속 및 편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것 이라고 밝혔다.

엔터메이트의 박기범 이사는 “서버안정화 및 포지션 밸런싱등에 대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테스트 할 것"이라며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게이머들이 킥스온라인 안에서 최고의 축구를 경험하고 진정한 재미를 느낄수 있도록 이번 최종테스트에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말했다.

킥스온라인은 이번 테스트 기간 중 발견되는 문제점과 게임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수정 기간을 거친 후, 2006 독일 월드컵 시기에 맞춰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3일부터 진행되는 프리테스트는 ‘킥스 온라인(http://www.kicksonline.co.kr)’의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12시간 동안 서버가 오픈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