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그라나도 에스파다, 유저 시사회 개최

무적태풍용사 2006. 6. 23. 07:57
글 : 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06.06.22 / 11:51]

한빛소프트는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7월 1일 오후 4시 유저 시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사회는 조만간 업데이트될 내용을 유저들에게 설명하고 의견을 듣는 자리로, 6월 22일부터 27일까지 신청한 유저들 중에서 100명을 선정한다. 오후 4시부터 열리는 시사회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설명하는 순서로 진행되며, 참석한 유저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과거’는 지금까지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걸어온 길을 설명하는 자리로, 4개월간에 걸친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유저들이 게임에 바란 점과 그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를 설명하는 시간. 다음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현재 상황과 곧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해 상세한 프리뷰를 진행하는 ‘현재’ 시간에 이어 앞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지향하는 바와 나아갈 길을 밝히는 ‘미래’ 시간이 이어진다.

곧 있을 업데이트를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지향하는 ‘정치 시스템’의 기반이 될 ‘콜로니 점령전’과 기존 맵 시스템의 변화와 새로운 맵 추가, 캐릭터(NPC), 스킬, 스탠스, 시스템, 엔진의 변화와 추가 등이 이루어져, 기존의 게임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www.granadoespada.com)에는 향후 업데이트될 내용에 대한 공지가 올라와 있다.

한빛소프트 이윤미 이사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지향하는 바를 잃지 않으면서 유저들이 원하는 바를 달성하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훨씬 새로운 그라나도 에스파다로 거듭날 것인 만큼 시사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