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온네트, 캐주얼 FPS 액션 게임 ‘큐팡’ 최초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8. 16. 23:24

3D 골프 게임 샷온라인으로 잘 알려진 온네트(대표 홍성주, http://www.onnet.co.kr )가 차기작 ‘큐팡’에 대해 최초로 공개했다.

캐주얼 FPS 액션 게임인 ‘큐팡’은 온네트가 샷온라인(http://www.shotonline.co.kr )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면서 쌓아온 탄탄한 기술력과 게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해부터 야심 차게 준비한 게임이다.

‘쉽고, 가볍고, 빠르게!’를 핵심 키워드로 한 큐팡은 장난감 세계를 배경으로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액션과 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의 사실적인 FPS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황당한 장난감 무기와 계속 변화하는 스테이지는 항상 새로운 것에 목말라하는 게이머들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무한한 재미를 제공하게 된다. 한 번 빠져들면 절대 손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게임 시스템도 이를 뒷받침한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캐릭터는 네 명의 주인공으로서, 냉소적인 문제아 테오와 기운 센 말괄량이 링, 승부를 좋아하는 열혈 곰인형 브라더 그리고 신비한 고양이 인형 푸렌이 그들이다.

온네트는 오는 10월에 큐팡의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올해 11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지스타 2006에서 플레이 버전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온네트 게임사업본부 김경만 본부장은 “큐팡은 개발 단계부터 국내 2~3개 업체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으며, 샷온라인으로 이미 진출 발판을 닦아둔 해외 업체들에서도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며 “큐팡이 국내 캐주얼 FPS 게임을 한 단계 진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