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던전앤파이터 액트 4, 신수의 전이 업데이트

무적태풍용사 2006. 8. 30. 23:41
글 :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06.08.30 / 16:22]

네오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8월 29일 ‘ACT 4. 신수의 전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ACT 4. 신수의 전이’는 신수라 불리는 크리쳐들이 아라드로 전이되어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것을 뜻하며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도 ‘크리쳐’의 추가이다. ‘크리쳐’는 일반적인 ‘펫’의 개념과는 달리 각 크리쳐마다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주며, 캐릭터의 최대 Mp를 증가시켜주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또 최대 3개의 아티팩트를 장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티팩트 조합으로 자신만의 개성적인 크리쳐를 만들 수 있다. 전용 아티팩트는 NPC인 ‘오란 할머니’와 몬스터로부터 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들이 좌우로 움직이는 횡스크롤에서 위, 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큰 정방향으로 구성된 ‘흑요정의 묘지’ 던전이 추가되었다. 중앙에 보스가 위치해 있고 주변은 7개의 묘지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전의 던전과 달리 던전 하나하나가 크기 때문에 긴 시간의 전투가 벌어진다.

조건을 만족해만 보스몹을 만날수 있는 ‘흑요정의 묘지’에서는 바위 스켈레튼, 악녀 리리스, 4명의 해골 대장들, 그리고 보스인 사룡 스피라찌를 만날 수 있다. 또 넨마스터의 환영폭쇄 스킬과 스트라이커의 라이트닝 댄스 스킬도 추가되었으며, 각각 백화요란과 챔피언/ 프린세스로 각성하게 되는 등 ‘ACT 4. 신수의 전이’ 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