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컴온베이비,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무적태풍용사 2006. 9. 5. 22:56

㈜손오공(대표 최신규)이 퍼블리싱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한 코믹∙액션 레이싱게임 ‘컴온베이비!’가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

‘이달의 우수게임은’ 문화관광부∙전자신문∙더게임스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이 주관해 분야별 최우수 게임을 선정하는 것으로 작품성, 기획과 시나리오, 그래픽, 사운드 등 총 4개 부분의 심사를 거쳐 매월 우수작 3편을 시상하고 있다.

‘컴온베이비!’는 지난 2000년 7월 아케이드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PC, 모바일, PS2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진화를 거쳐 탄생한 코믹∙액션 레이싱 게임이다. 쉬운 조작감과 엽기적인 모습이 압권인 ‘컴온베이비!’는 동물에서 보행기, 자동차 등의 다양한 달리미와 장신구로 치장한 아기 캐릭터들의 코믹하고 엽기적인 동작이 기존 레이싱 게임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컴온베이비!’는 기존의 단순한 캐주얼 게임과 차별화된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우수한 기획력, 독특한 컨텐츠와 국내 고유 캐릭터로서의 참신성을 인정받아 2006년 8월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

손오공 관계자는 “ ‘컴온베이비!’가 지난 신소프트웨어대상에 선정된 후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며 “컴온베이비는 아케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후 총 6번의 수상경력이 있는데 이는 단일컨텐츠로는 컴온베이비가 유일하다. 많은 성원과 기대에 힘입어 컴온베이비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기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