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천도온라인, 전설급 무기 업데이트 실시

무적태풍용사 2006. 9. 21. 22:49
글 : 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06.09.21 / 15:22]

리자드인터렉티브는 21일 천도온라인의 전설 급 무기 추가 및 PVP 밸런싱 조정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진다고 밝혔다.

먼저 65레벨 이상이 되면 배울 수 있는 PVP특화 스킬 인 ‘비기’가 단도객 클래스에 신규 추가 된다. 신규 스킬의 명칭은 ‘잔혼섬’으로 독을 묻힌 검으로 상대의 전신을 난도질 하여 방어 도를 부식시키고 이동 속도를 크게 감소시켜 일시적으로 상대가 기절 상태로 만들어 버릴 수 있는 특수 스킬 이다.

또, 전체적으로 적군에게 주는 데미지가 마물에 비해 절반 정도로 크게 감소하였고, 기술 회피율이나 PVP 공격력, 방어력, 저항력 등이 적용되어 추후 추가되는 보패나 높게 강화된 무기나 방어구를 착용할 경우 그 효과를 보게 될 수 있도록 PVP 밸런스가 조정됐다.

이는 PVP 시간이 길어진 만큼 조금 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변수가 적용되어 더욱 스릴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61레벨 이후의 전설 무기가 총 7종이 새롭게 추가되고 현재 전쟁 시스템은 천도온라인 내에서 자발적으로 유저간 집단 전투가 일어나고 있는 천운관를 전면적으로 리뉴얼 했다.

이는 현재 게임 내 에서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는 유저간의 집단 PK(Player Killing)를 보완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동기부여가 되는 전쟁을 할 수 있도록 게임 내에서 지원하는 전쟁시스템의 도입을 암시하는 바여서 더욱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천도온라인 총괄PM 박민철은 “천운관외에도 계패관, 동관 등의 관 및 성을 리뉴얼할 예정이며, 이는 향후 업데이트될 전쟁 시스템을 위한 작업의 일부이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