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넥슨모바일, KTF 신작 모바일게임 4편 출시

무적태풍용사 2006. 11. 18. 11:04

모바일 게임 개발사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 http://www.nexonmobile.com )은 다양한 장르의KTF용 신작 모바일 게임 4편을 잇따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은 액션 RPG <삼국지영웅전5>, 드라마틱 RPG <에픽크로니클PE>, 액션 퍼즐 <비엔비2007>, CAPCOM 클래식 아케이드 <손손> 등이다.

<삼국지영웅전5>는 넥슨모바일의 대표적인 인기 시리즈 중에 하나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흥행 이정표를 잇따라 세운 인기 액션 RPG 시리즈 최신작. 삼국지의 대표 맹장 ‘여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동탁을 타도하고 중국 대륙을 통일한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사실적인 색채감을 통해 동양화풍의 그래픽을 추구한 것이 특징.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전투 장면 연출과 다양한 시각 효과로 액션의 즐거움을 제공했다. 특히 <삼국지 영웅전> 시리즈의 최대 장점인 타격감과 액션성을 최대한 살렸다.  

넥슨모바일의 또 다른 대표작인 <에픽크로니클PE>는 드라마틱 RPG를 표방하는 대작형 모바일 게임. 2년전 KTF에서 서비스되어 큰 인기를 거둔 바 있는 모바일 RPG <에픽크로니클>를 최신 단말기에 맞춰 다시 출시되는 게임이다.

부제 는 완전판(Perfect Edition)을 의미한다. 기본적인 게임 기능 및 진행은 2년전 버전과 같으며 그 당시 단말기 성능 제약으로 미진했던 부분이 새롭게 추가되거나 완성되었다.  

<크아비엔비2007>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를 기반으로 한 액션 퍼즐 게임이다. 기본 게임 방식은 온라인 버전과 동일하며 모바일 환경에 맞춰 구현했다.

온라인 버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게임 요소를 반영한 것이 특징. 여러 종류의 몬스터와 오브젝트, 아이템, 맵 테마 등이 나온다. 특히 온라인 버전에서 볼 수 있었던 미션 맵 ‘불라’를 ‘친구 구하기’ 퀘스트로 재현하여 2배의 재미를 추구했다.

<손손>은 일본의 대표 게임사인 CAPCOM이 1984년에 선보인 액션 슈팅 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구현한 게임이다. 중국의 4대 기서인 서유기를 소재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횡스크롤 방식의 감각적인 슈팅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특히 귀에 착 감기는 특유의 BGM 사운드는 올드 게이머는 물론 신세대 게이머들에게도 어필한다. 원작에 등장하지 않은 사오정 캐릭터가 새로 추가되었으며 방향키 만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모바일 김준성 마케팅 실장은 “겨울 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장르의 KTF용 신작 모바일 게임 4편을 잇따라 출시했다”면서 “각각의 게임 성이 매우 뛰어나 그 동안 자사 신작을 기다려온 KTF 유저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넥슨모바일 KTF 신작 다운로드 경로

<삼국지영웅전5>
멀티팩(자료실) >> 게임 >> 새로나온 게임 >> 삼국지영웅전5
멀티팩(자료실) >>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어드벤처 >> 삼국지영웅전5

<에픽크로니클PE>
멀티팩(자료실) >> 게임 >> 새로나온 게임 >> 에픽크로니클PE
멀티팩(자료실) >>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유명/정통/SRPG >> 에픽크로니클PE

<크아BnB2007>
멀티팩(자료실) >> 게임 >> 새로나온 게임 >> 크아BnB2007
멀티팩(자료실)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아케이드 게임 >> 크아BnB2007

<손손>
멀티팩(자료실) >> 게임 >> 새로나온 게임 >> 액션손오공 손손
멀티팩(자료실)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슈팅 게임 >> 액션손오공 손손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