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데카론 유저, 소외계층에 장학금 전달

무적태풍용사 2006. 11. 26. 21:05
글 :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06.11.22 / 19:14]

데카론(www.dekaron.co.kr)을 서비스중인 게임하이(http://www.gamehi.net, 대표 권종인)는 20일 동일여자 전산·디자인 고등학교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거행하게 된 계기는 얼마 전 데카론 최초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으로 실시된‘Action1: 피로 빚은 성곽의 축배 이벤트에서 초대 성주에게 수여되는 100만원 상당의 황금 검을 데카론 유저들이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히면서 이루어졌다.

‘Action1: 피로 빚은 성곽의 축배 이벤트에서 큔 서버의 초대 성주로 선정된 ‘TNT..Na7길드’의 ‘승부사 2 길드 장’은 “데카론 공성전 이벤트가 진행된 두 달 동안 우리 길드의 단합된 모습을 다시 한번 엿볼 수 있어 굉장히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다. 이것만으로도 서로에게 좋은 상이 된 것 같다. 상품은 사회 곳곳의 소외 받은 우리 이웃들에게 전해주는 것이 마땅할 것 같다. 우리 큔 서버회원들 모두의 뜻이 그들에게 전달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혀 큔 서버 회원 일동의 이름으로 기부해 줄 것을 요청했다.

게임하이는 이러한 데카론 유저들의 뜻을 받아들여 배움에 대한 열의가 있으나 가정 형편이 어려운 관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날 동일여자 전산·디자인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들 중 교사들이 추천 한 가정형편은 어렵지만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두 명의 여고생을 선정하여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게임하이 백승훈 이사는 “유저들의 작은 정성과 성원이 그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이번 장학금 증정을 계기로 게임하이는 앞으로 사회 곳곳의 소외 받은 우리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어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사회공헌을 위해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