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1.26 13:24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 추천수 5 |
나루엔터테인먼트는 `징기스칸`을 소재로 한 MMORPG `징기스칸`의 디자인 아트 일부를 공개했다. 각각의 캐릭터는 전통 몽골 전사의 독특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으며 무기나 설정들은 최대한 사실적 고증을 기반으로 제작 되었다. `징기스칸` 프로젝트 김상엽 PD는 “ `해태`의 기존 이미지를 과감하게 깨버리는 식으로 정형화 되어 있는 전통적인 캐릭터를 현대적 감수성으로 재탄생시키고 싶었다. 파괴적이거나 어두운 캐릭터으로 몽골군대를 표현할 것.”이라고 전체적인 컨셉을 설명했다. “설정의 특성상 징기스칸의 군대와 당시 기마족들은 매우 잔인한 전사들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로테스키한 설정을 꼭 집어 넣어야 했습니다. 이것 또한 사실이었으니까요. 말을 한번에 동강 내버리는 이 모습은 상상력의 결정판입니다. 멋진 장면의 연출이죠.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이외에도 나루엔터테인먼트는 동양적 멋을 추구하기 위해 화면전체에 수묵화의 느낌을 살리는 방향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루엔터테인먼트 개발 이사 안민은 “MMORPG 게임 `징기스칸`은 2006년 초에 개발을 시작 했고, 지금까지 규모가 크고 거대한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사전 준비를 많이 했다. 사전 준비기간을 포함해 꽤 많은 시간을 통해 공을 들이고 있다. 제작비 또한 만만치 않다. 2008년 중후반에 서비스 시작을 목표로 작업 중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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