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소식(정지중)┓/헬게이트

[동영상] 헬게이트, 신규 클래스 플레이 영상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7. 3. 16. 22:41

▲ 2007 GDC에서 공개된 블레이드마스터와 가디언의 플레이 영상

한빛소프트는 출시 예정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의 새로운 클래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클래스는 ‘블레이드마스터(Blademaster)’와 ‘가디언(Guardian)’으로, 기존에 알려진 ‘템플러(Templar)’와 ‘카발리스트(Cabalist)’, ‘헌터(Hunter)’ 등 3종의 ‘팩션(Faction)’ 중 템플러에 속한다.

블레이드마스터는 정통 액션 RPG의 ‘전사’와 ‘기사’에 가장 가까운 클래스로, 공격 지향적이고 근접전에 강한 것이 특징. 오라(Aura)에 기반을 둔 기술을 사용하고 두 자루의 검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은 방어에 보다 특화된 클래스로,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이 클래스가 가진 강력한 방어 기술이 그 진가를 발휘한다.

`헬게이트: 런던`의 클래스(Class)는 고유의 특성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인 RPG의 ‘직업’과 유사한 개념이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클래스를 선택해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 게임을 즐기게 된다. ‘팩션’은 `헬게이트: 런던`의 세계관과 주된 이야기 전개에 관계되는 보다 큰 개념이다.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사인 플래그십 스튜디오도 이와 같은 내용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의 컨퍼런스인 ‘GDC 2007’에서 공개하고 북미 지역의 정식 출시가 여름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런던`의 국내 출시를 위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으며, 새로운 클래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스크린샷은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드 마스터

가디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