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3.20 11:24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 추천수 0 |
온라인마케팅전문대행사 디지털오션은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의 신개념 UCC 서비스인 ‘푸딩’ (pudding.paran.com)과 제휴하고 ‘푸딩’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푸딩’ 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웹 문화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대용량의 사진을 쉽고 간편하게 편집·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사진 공유 서비스다. 디지털오션 윤승수 팀장은 “‘푸딩’의 유저 확보를 위한 런칭 이벤트가 현재 진행되고 있다”며 “앞으로 이러한 서비스에 목말랐던 20-30대들을 대상으로 집중적이고 장기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션은 기존에 개인이 웹상에서 구현이 힘들었던 원본 사진의 선명함이나 동영상 자료들을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한 파격적 대용량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윤팀장은 “5기가 가량, 한번에 500메가의 대용량 지원이라는 강점을 단계적인 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알리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UCC열풍에 따라 용량에 제한 없이 사진과 동영상을 기반으로 다양한 자신만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타겟층이 주로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 웹 커뮤니티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집중화할 예정이다. |
'게임소식(정지중) > ☞ 온라인뉴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콜스, 엔에프엑스미디어와 3D게임 공급계약 (0) | 2007.03.24 |
---|---|
비행슈팅게임 히어로즈 인더 스카이, 스크린샷 공개 (0) | 2007.03.24 |
아바, 클로즈베타 테스트 성황리 종료 (0) | 2007.03.21 |
투워, 대체현실게임 노르망디 이방인 캠페인 화제 속 진행 (0) | 2007.03.21 |
R2, AMD코리아와 전략적 제휴 체결 (0) | 2007.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