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공간

삼국쟁패2 열왕전기-전사편, SKT 넷겜배틀에 오픈!

무적태풍용사 2007. 4. 14. 17:59
07.04.06 19:16 [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추천수 4

게임빌은 ‘삼국쟁패2 열왕전기-전사 편’을 4월 6일부터 SKT 넷겜배틀 메뉴에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넷겜배틀’은 SK텔레콤이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인기 네트워크 모바일 게임들만을 모아 서비스 하는 메뉴로, 이번에 ‘삼국쟁패2 열왕전기-전사편(이하 ‘삼국쟁패 2’)이 새롭게 서비스 되는 것이다.  

더불어 게임빌은 300원으로 하루 종일 일기토(네트워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삼국쟁패2 정보료 1일권’을 선보이며, 네트워크 이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게임빌 측은 이 서비스로 인해 더 많은 유저들이 ‘삼국쟁패 2’를 이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국쟁패2’는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애니메이션이 돋보이는 네트워크 액션 RPG로, 장기간에 걸쳐 대규모 개발진이 참여해 제작한 블록버스터급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 500KB 내외의 모바일게임 한계를 뛰어넘어 전사, 술사, 궁사, 마수 캐릭터별 1MB 이내의 별도 클라이언트를 구성하여 본격적인 RPG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전작에서 스테이지가 43개였던데 비해 1,500개로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는가 하면, 새롭게 멀티 스테이지가 도입되어 엔딩이 10개에서 150개로 늘어났다. 장수방문을 통한 ‘의형제’ 시스템이 도입되어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군주들을 자신의 의형제 캐릭터로 편입하여 성장시킬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달 말경에는 ‘삼국쟁패2 열왕전기-술사편’이 SK텔레콤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웹사이트(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 NATE > 게임 > 넷겜배틀 > 삼국쟁패2-전사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