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십이지천, 일본 록웍스사와 발표회 개최

무적태풍용사 2007. 4. 14. 18:50
07.04.13 16:14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추천수 1

기가스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성인무협온라인게임 `십이지천` 일본 파트너사인 록웍스와 본격적인 게임으 서비스를 앞두고 신작발표회를 개최하였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일 일본 현지에서 열린 신작 발표회는 록웍스의 오카무라 다카시 대표이사와 기가스소프트 홍창우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100여명 이상의 일본 게임업계 관계자들을 비롯하여 일본의 유명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초빙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십이지천`의 아트웍을 비롯하여 다양한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행사 종료 후 게임관계자들로부터 끊임없는 질문공세와 인터뷰 요청 받는 등 현지인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신작발표회를 주최한 ‘록웍스’의 오카무라 다카시 대표는 “지난 4월2일 종료된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도 일본현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오픈베타를 앞두고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된 ‘십이지천’에 대한 기대가 크다.” 며 얼마전 서비스계약을 체결한 ‘구룡쟁패’와 함께 일본 게임 업계에서 무협 및 동양풍 MMORPG 역사의 한 획을 긋고 싶다는 뜻을 내비췄다.

 기가스소프트 홍창우 사장은 “일본 내 ‘십이지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록웍스’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오픈베타 또한 성공적으로 치뤄낼 예정이다.”며, “일본 내 한국형 무협MMORPG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지켜봐 달라”는 당찬포부를 밝혔다.

현재 일본에서 십이지천은 지난 4월2일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