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모바일·비디오게임

헤일로3 멀티플레이 동영상 공개, 베타 5월16일부터 실시

무적태풍용사 2007. 4. 14. 19:10
07.04.11 09:50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추천수 3

 

‘헤일로 3’의 알파버전 멀티플레이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와 더불어 ‘헤일로 3’의 멀티플레이 베타버전 배포의 정확한 일정도 발표되었다.

번지 스튜디오는 10일 ‘헤일로 3’의 최신 멀티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오는 5월 16일부터 6월 6일까지 Xbox 라이브를 통해 ‘헤일로 3’의 멀티플레이 베타버전(이하 베타버전)을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한국시간으로는 5월 17일  오후부터 6월 7일 오후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헤일로 3`의 베타버전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베타코드가 포함된 `크랙다운`을 구매했거나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여야 한다.

‘헤일로 3’의 베타버전에서는 스노우 바운드 (Snowbound), 하이 그라운드 (High Ground), 발할라 (Valhalla) 등 3 가지 새로운 맵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몽구스(Moongoose), 부르트 스파이커(Brute Spiker), 스파이커 그레네이드 (Spike Grenade), 스파르탄 레이저(Spartan Laser) 등 업그레이드 된 유닛, 새로운 무기들을 써 볼 수 있다.

번지 스튜디오는 공개된 동영상에 실린 ‘헤일로 3’의 멀티플레이 동영상이 5월에 배포될 베타버전과는 완성도 면에서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번지 스튜디오는 베타버전을 경험한 유저들의 의견을 토대로 수정작업을 거쳐 올해 말 ‘헤일로 3’를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세인 킴 마이크로 소프트 게임즈 부사장은 “헤일로 2는 콘솔게임의 판도를 변화시킨 대작 타이틀이었다.”라며 “Xbox 라이브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이 헤일로 2를 플레이 한 시간을 합치면 8억 시간이 넘는다. 거대한 헤일로 시리즈 유저 층의 열광이 헤일로 3에도 그대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