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PC게임 ◁

브라더즈 인 암즈 3D, 해외 게임상 수상

무적태풍용사 2007. 6. 27. 00:53
07.06.25 18:19 [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추천수 1

게임로프트는 3D 모바일 슈팅 게임 ‘브라더즈 인 암즈 3D’가 미국 샌디에고에서 개최된 2007 브루 디벨로퍼 어워즈(BREW Developer Awards)에서 ‘최고의 게임 어플리케이션’ 상(賞)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07 브루 디벨로퍼즈 어워즈는 퀄컴 주최로 미국 샌디에고에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 2007 브루 컨퍼런스의 부대 행사. 브루 기술이 탑재된 휴대폰에서 구동되는 게임 및 각종 프로그램 중 우수 컨텐츠를 선정 및 시상을 통해 브루 기반 컨텐츠 개발을 장려함을 목적으로 한다.

‘최고의 게임 어플리케이션’ 부문 수상 후보작에 이름을 올린 ‘브라더즈 인 암즈 3D’는, 컴투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이모’와 디지털초콜릿의 ‘롤러코스터 러쉬’를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브라더즈 인 암즈 3D’는 지난 1월 SK텔레콤을 통해 국내 발매된 3D 모바일 슈팅 게임. 독일 나치의 세계 정복 야욕을 꺾기 위해 2차세계대전에 참전한 미 공수사단 병사들의 모험담을 그렸다.

미쉘 길못 게임로프트 최고경영자는 “비디오게임 못지 않은 3D 컨텐츠를 모바일업계에서도 충분히 구현해낼 수 있음을 ‘브라더즈 인 암즈 3D’를 통해 입증해낸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게임로프트는 모바일게임 업계를 혁신의 세계로 이끄는 우수 컨텐츠 제작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브라더즈 인 암즈 3D’는 닌텐도DS라이트나 PSP에서 구동되는 게임 못지 않은 재미와 완성도를 모바일게임에 담아낼 수 있다는 주장을 현실화 시킨 장본인”이라며 “게임로프트는 앞으로도 3D 기술을 탑재한 모바일게임 개발을 통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모바일게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