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PC게임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두 번째 확장팩 출시

무적태풍용사 2007. 8. 10. 23:26
07.08.10 11:13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추천수 0

인트라링스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의 두 번째 확장팩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 동방의 부족(Heroes of Might and Magic V : Tribes Of the East, 이하 TOtE)`을 한글화하여 발매한다고 밝혔다.

`TOtE`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 운명의 망치`의 뒤를 잇는 시리즈 세 번째 게임으로 지금까지의 게임 볼륨을 훨씬 뛰어넘는 방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이다.

주요 변경점

▼ 새로운 세력 ‘오크’ 추가

마법을 거부한 대신 강인한 육체능력을 갖게 된 최고의 전투종족, ‘오크’가 새로운 세력으로 추가되었다. 공격을 당할수록 유닛들이 더욱 강해지는 종족 특수능력인 「블러드 레이지」는 지금까지 없던 지극히 공격적인 성격의 세력을 탄생시켰다.

▼ 선택 업그레이드 시스템

지난 확장팩에서 특정 세력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선택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전 세력을 대상으로 확대. 단순 계산으로도 전보다 50% 이상 늘어난 유니트의 폭은 플레이어에게 과거와는 또 달라진 전략을 요구하게 될 것이다.

▼ 단독 실행 가능

첫 번째 확장팩이었던 `운명의 망치`가 원본이 있어야지만 실행이 가능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 `TOtE`는 단독으로도 실행이 가능하다. 시나리오도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으므로 `TOtE`만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역대 최강의 볼륨

단독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긴 시나리오는 물론 멀티플레이어를 위한 맵도 역대 최대 분량을 수록. 명실상부 역대 최강의 볼륨을 자랑하는 타이틀이 되었다.

`TOtE`는 싱글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 모두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TOtE`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