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삼국지11

[삼국지11] 2-3장 한방다이~설전/새로운적-주몽/완,상용공략/전투중사망

무적태풍용사 2009. 3. 16. 22:58

 

 1) 휘하장수 측천무후 가 인제가 있다며 수색을 하고파 하길래 허락 했드만 누군가 했더니 쩝..

    어서 이상한놈 꼬시드만 설전 해서 한방 다이 시키네요 ㅎㅎㅎ

 

 2) 주몽 이놈이 휴전협정 끝나자 마자 바로 처들어 오네요 올거면 지대로 오든가 -0-

    가볍게 막아줌;; 지금 일단 동탁의 영토인 완 하고 오거 본거지(상용)을 함락 시키고 주몽 아찌

   상대 할까 생각중ㅎㅎㅎ

 

 3) 동탁이 신야를 먹기위해 고공분투 하였지만 결국 허사로 끝나고..허술해진 여남과 완의 병력을 보고

    여남을 먹을 까 했지만 우선 완 부터 함락 시키기 위해 진군중인 S급 장수덜~~ 

 

 4) 역시 부대를 이끌려면 맞짱 좀 뜰줄 아는 놈이 이끌어야 ㅎㅎㅎ 전법 한방에 나가 떨어짐=-=; 

 

 5) 오거가 계속 해서 중려항 노리고 있길래 중려항 방어 하면서 동시에 오거 몰아내기 위해

    애들좀 풀었음 ㅎㅎㅎ

 

 6) 용장 여포가 완을 지키고 있긴 하지만...역시나 적은 병력 가지고 어떻게 못하네요 ㅋㅋ

    여포는 비록 못잡았지만...다음에 잡음 되는거고..이제 완, 신야, 상용 을 기반으로 좀 뻗어 나가 볼까??

    동쪽(이명박, 진규)을 제외한 서(주몽, 동탁) 북(동탁, 마등) 북동(유비, 원소, 공손찬, 장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