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2일차 상해, 주가각, 항주-명품 코스 가운데 하나~~차마을~~^^

무적태풍용사 2011. 9. 4. 22:02

항주 하면 여러 명품 코스가 있어요~

그중 본인이 갔다 온 서호의 밤, 서호 대형 분수쇼, 서호 운하, 화항공원, 오산 성황각

원래 예정은 위 5곳 이었지만 시간적 여유도 있고 가이드(이상수)님 의 탁월한 능력으로

 

다른 팀에 비해 이동 경로를 최소화 하면서 최대한의 볼거리 를 저희 에게 제공해 주셔서

우리는 항주 하면 차 마을이 유명하다 했기에 가이드님 졸라 살포시 방문한^^

 

차마을 답게 온통 차밭 이더군요..

그리고 우리가 갔을 때는 차를 수확하는 시기가 아니었기에 차에대한 효능 및 재배방법

등 알찬 설명을 들으며 공기좋고 시원한 곳 에서 잠시 쉬었다 갔네요^^

 

참고로 좋은 차를 수확하는 시기는 3~4월 이며 찻잎은 반드시 이른 아침에 여자만 딸수 있데요^^

지금은 수확을 안하는 시기^^

 

그럼 항주 차마을 살포시 구경들 하세요~~^^

3~4월에 직접 가셔서 눈으로 확인 하시면 더욱더 좋을거 같아요~~

 

아차차~~가장 중요한거..

이곳 항주 차마을 사람들은 2층을 개조해서 외지 사람들이 차한잔 마시면서 쉬었다 갈수 있는

발코니?? 비슷하게 좋은 경치를 보면서 쉬었다 갈수있게 해준다 하더군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중국에 페라리 3대인가?? 시장에 나오기도 전에 1대가 팔려 나갔는데

몇일 뒤 그 한대가 이곳 항주 차마을 에서 목격이 되었다 하더군요..가이드님 말씀도 자기도 봤다나..

 

어떤 젊은 아가씨 인지 아점띤지 모르겠지만..차에서 내리는걸..

나는 언제쯤 페라리 몰아보나..ㅠㅠ

 

1) 항주 차마을 찻잎^^

 

2) 열심히 설명중인 울 가이드(이상수)님 그리고 청취중인 우리 일행덜^^

사실 이 동영상 찍은 목적은 우리 일행덜 과 가이드님 찍을려고 했다는 ㅋㅋ

열심히 설명 하시는 모습도 보기 좋고^^

 

3) 이분(동상)이 바로 항주 차를 유명하게 만드신^^

그 주변에 울 가이드님 그리고 일행덜^^

 

4) 죠기에 몇명분 차가 들어 갈까요^^??

 

5) 차마을 정원^^

 

6) 차에대한 설명 및 저렴하게 구입 할수 있는 찬스^^

면세점 가서 확인 했는데 아무래도 용정차, 보이차, 작설차, 국화차 같은 경우는

저렴한거 같더군요..본인도 구입 할가 했지만..아무래도 중국산 이고 해서..일단은^^;;

아아~차를 저렇게 따르는 이유는 풍습 이라더군요^^

 

 7) 이것이 바로 용정차 입니다^^ 죠기~~동영상 보시면 컵에 따르는게 바로 용정차 입니당 ㅋㅋ

용정차에 대해 궁굼하신 분은 이곳으로~~^^

http://enc.daum.net/dic100/contents.do?query1=10XX193200

 

 8) 이것이 바라 항주 차마을 입장시 필요한것^^

나중에 회수 하더군요 잊지마세요~~^^

 

9) 요놈을 끝으로 항주 차마을 떠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