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2일차 항주, 주가각, 상해-저녁은 삼겹살^^ㅋㅋ임비곰비(김치찌개)/한인타운^^

무적태풍용사 2011. 9. 4. 22:31

항주에서 1박 2일을 보내고 상해로 이동 했습니당~~

상해로 오자마자 저녁을 먹기위해 한인타운 즉 조선족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건너가 살고있는

상해 한인타운에 있는 임비곰비 라는 식당 에서 삼겹살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이곳 에서는 한화는 물론 우리말을 쓰면서 중국어를 배우기 용의하다 하더군요^^

나중에 중국에 가서 공부좀 하고 싶으신 분들은 우선 이곳에 들려 중국어 배우시고 하시면 될듯 싶네요^^

 

물론 다른 지역에도 한인타운 같은게 있겠지만..우선 제가 아는곳은 이곳 이기에 ㅋㅋ

 

 1) 중국에서 구어먹은 삼겹살~~양은 많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역시 삼겹살이 최공~~♡

첨에는 고량주와 함게 먹었는데..으~~역시 쐬주가 최고 더군요 ㅋㅋ

참고로 이곳 에서 쐬주는 9천언 인가 하더군요^^

 

 2) 김치찌개^^

 

 3) 이조명가 음훼훼~~옆에 보시면 노래방도 있고~~ 룸도 있고~~좋더군요 놀기 ㅋㅋ

 

 4)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 좋더군요^^ㅋㅋ

 

 5) 갑자기 회가 땡기네 ㅋㅋ

 

 6) 쌀롱 쌀롱~~♡

 

 7) 늦었구만 늦었어~~-0-

 

8) 좋아 좋아~~♡ 저런데서 널아야 하눈데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