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디아블로2

[디아블로2]디2 컴백 했습니다~~^^

무적태풍용사 2011. 9. 9. 00:13

디아2 6기 까지 하다가..

서버렉도 워낙 심하고..개인적인 일도 있고 해서

 

한동안 디2 안했습니다..

그러면서 잠시 방황 하다가 이렇게 다시 디2 복귀하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주 계정 및 창고 전부 날아갔고

보조 계정 2계만 남았네요..ㅠㅠ

 

잘하면 3개 인데..블리자드 에서 답변이 없네요..ㅠㅠ

아무튼..어차피 디2 첨부터 다시 시작 하려는거..

 

다 삭제 되어도 상관없을 뿐더러..

9월중 리셋 한다 하더라도

 

그다지 저는 지장이 없습니다^^

예전에 함게 하던 지인 분덜 대부분 접으셨거나..

 

지금은 소식을 들을수 없으나..

원래부터 디2가 좋아서 했고

 

몇번을 접었다 다시 지금 또 돌아 왓기에

혼자 하더라도 보란듯이 즐기면서 해보겠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자기 전에 계정 살리면서 삥밥으로 앵벌 했는데..

스댕 에서 수르룬 나왔네요..

 

첫방인데..이거 분위기 타는 걸까요^^??

수르룬 1개는 별볼일 없지만..그래도 복귀 후 첫방 부터..

 

나왔기에 기념샷^^ㅋㅋ

 

1) 이제부터 아무것도 안한다~~디3 나오는 그날까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