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4일차 항주, 주가각, 상해-타이캉루 건물들과 거리 모습^^(3부)

무적태풍용사 2011. 10. 4. 21:56

자 이번에는 타이캉루 건물들과 거리를 사진에 담아 봤어요..^^

가만 보면 참 개성있게 잘 만든거 같아요 건물도 그렇고...거리 모습도 그렇고^^

 

1) 어때요?? 멋지죠^^?

 

2) 안에 들어가서 구경좀 하고 싶엇는데..시간도 별로 없고 하다보니..ㅠㅠ;

 

3) 나무그늘 아래...쉬었다 가기 좋은곳 가아요^^

 

4) 아가 출입구를 시작으로 쭈~~욱 늘어선 길 따라 걷다보면 이렇게 다양한 오픈 테라스를 가지고 있더군요..

이제부터 저는 슬슬 골목으로 들어가 보렵니다^^

 

5) 이곳을 시작으로 저는 골목을 거닐었어요..

역시나 작은 오픈 테라스 및 다양한 공방과 화랑 그리고 악세서리, BAR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많더군요^^

 

6) 골목은 어디로 들어가든 이렇게 이어져 있더군요^^

미아 되는 일은 없어요~~^^ㅋㅋ

 

7) 여기가 바로 타이캉루 종착역 입니다^^

사실 좀 쉬고 싶었지만..저는 좀더 많은 추억을 사진에 담기 위해..^^

 

8) 이렇게 또다른 골목을 향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