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4일차 항주, 주가각, 상해-타이캉루(4부)

무적태풍용사 2011. 10. 4. 22:23

어느덧 타이캉루 관광도 막바지에 이르렀네요..

타이캉루..시간적인 여유만 있었다면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었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그렇지만 저는 이렇게 몇장 안돼는 추억을 사진에 담았으니..^^

 

그럼 잡담은 이쯤 하고 타이캉루 관광을 어디 끝내 볼까요^^??

 

1) 골목길 들어 와보니 사람들이 제법 있네요..^^

 

2) 타이캉루 어느 골목에 위치한 공예품 가게^^

 

3) 이쪽을 보세요..ㅠㅠ

당신의 뒷태를 찍고자 한게 아닌데..ㅠㅠ;

 

4) 멋지죠~~^^?

중국에 가만 보니 미인덜도 제법 있더군요..비록 사진에 못담았지만..ㅠㅠ

미인덜 대신 너그들이나;;

 

5) 꿩대신 닭이다..-0- 너그덜이나 찍자..ㅠㅠ

아쉽지만 요놈들을 끝으로 타이캉루 관광을 종결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목적지는 바로 대한민국 임시정부 청사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