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4일차 항주, 주가각, 상해-박물관(3-1부)/3층 중국 역대 서예관과 회화관, 새인(옥새,도장)관

무적태풍용사 2011. 10. 16. 18:04

상해 박물관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새인관 관람은 여기까지 입니다..

자~~그럼 몇장 안남은 새인관 사진덜 마저 감상 하시고~~

회화관 을 향해 가보아요 우리~~^^

 

3층에는 아래와 같은 유물을 관람 하실수 있어요~~^^

<중국 역대 서예관과 회화관, 새인(옥새,도장)관>

시간이 없어 서예관은 담지를 못하였지만..그래도 이렇게 몇장이나마..

 

아참..디카 용량이 부족한 관계로 핸펀으로 찍엇드만..

무뉘가 안찍혀..생동감이 많이 줄어 드네요..ㅠㅠ

 

아마도 직접 가서 보시면 후회는 안하실듯 싶네요..

이런사진 올리나 마나지만..그래도 추억으로 간직하기 위해..

이렇게 올려 봅니다..ㅠㅠ

 

1) 실지로 가서 보시면 더 좋으실 거에요..핸펀으로 찍다보니..무뉘가 없네요..ㅠㅠ;

 

2) 쩝..괜찮아 보여서 사진에 담았건만..영 아니네;;

 

3) 옥으로 만든 장곰^^

 

4) 생동감이 전혀 없네요..ㅠㅠ;

 

5)용도는 도장 같은데..무뉘가 ㅠㅠ

 

6) 아무런 전달감이...ㅠㅠ;

 

7) 요놈은 그나마;;

 

8) 옥으로 만든 용기 같아요^^?

 

9) 이런건 직접 가서 보셔야 하실듯 싶네요..^^

자 그럼 새인관 관람은 여기서 끝내고 회화관 으로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