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중국

[중국여행]4일차 항주, 주가각, 상해-박물관(3-3부)/3층 중국 역대 서예관과 회화관, 새인(옥새,도장)관

무적태풍용사 2011. 10. 16. 18:35

자~드디어 중국여행 마지막 코스..

상해 박물관 관람도 여기까지 입니다..

 

시간 관계상 몇장 몬찍었지만..

저는 이걸로 만족 하렵니다..^^

 

상해 박물관 한번쯤 가보셔도 후회는 안하실듯 싶네요..^^

그럼 좋은시간 보내세요~~^^

 

3층에는 아래와 같은 유물을 관람 하실수 있어요~~^^

<중국 역대 서예관과 회화관, 새인(옥새,도장)관>

시간이 없어 서예관은 담지를 못하였지만..그래도 이렇게 몇장이나마..

 

1) 훔^^

 

2) 솜씨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3) 앉아보고 싶은 충동이 ㅋㅋ

 

4) 토기병졸^^

 

5) 제법 긴 행렬 인데요 ㅎㅎ

누의 행차 시길래 ㅋㅋ

 

6) 토기병졸들 선두 그룹 ㅋㅋ

 

7) 상해 박물관 출입구...이제 중국여행의 모든 관광이 끝났네요..

아쉬움을 뒤로하며 출입구 를 사진에 담아 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