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국내여행

[2012 여수세계박람회] 디지털 갤러리, 카레돈까스, 해양문명도시관

무적태풍용사 2012. 7. 10. 16:39

자 드디어 우리 일행은 입장 하는데 성공 하였네요~~

줄은 다소 길었지만..근데 이건 시작에 불과한..

 

잡담은 이만~~

바로 사진 올려 봅니다~~^^

 

1) 정문을 통과해서 바로 보이는게 국제관을 사이에 두고 한가운데 천장을 길게 차지하고 있는

디지털 갤러리 가 보이더군요^^

 

2) 디지털 갤러리 에서 보여주는 수많은 수중생물^^

 

3) 전시관 개장 하기 전까지 시간이 있기에 우리는 곧바로 아침을 먹기로 했습니다^^

 

4) 장소는 바로 일본식당 현지 일본인들 이 직접 와서 손수 만들고 잇더군요^^

일본 뿐만 아니고 각국의 식당은 현지 인들이 음식 솜씨를 발휘하고 내국 인들은 그저 문제 발생시 통역 이라든가

아니면 자리 안내 등 해주더군요^^

 

5)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도시락..^^

지금와서 말인데 도시락 주문 해놓고 관람 하면서 식사 하시면 될거 같아요 야외 공연 같은거 할경우^^

 

6) 이날 아침에 먹은 카레돈까스 입니다..

사실 이날 아침을 안먹었 더라면 좀더 시간적인 여유가 많았을거 같은데 후회가 되긴 되네요..

정말이지 식시 할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쁘더군요..첫날은 몰라서 챙겨 먹곤 했지만..관람을 하려면

도시락 필수..관람 후 간단하게 해결하시는걸 드시던가..이런거 드시면 시간적인 낭비가..ㅠㅠ

 

7) 식사를 마치고 우리는 해양문명도시관 으로 발길을 향했네요..^^

역시나 사람들이..ㅎㅎ

 

8) 아직 개장도 하기 전인데..시간싸움 이네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