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디아블로3

[디아블로3] 불지옥 벨리알 풀방에서 가볍게게 잡는../엑트3 앵벌이 어려워??걸치기 놀이/세트템 직득/부활버그??

무적태풍용사 2012. 7. 29. 23:17

5월달에 캡처한 사진들..한동안 바빠서 이제야 올리네요..ㅠㅠ

그래도 기왕 찍은거 삭제 할까 하다..귀차나서 ㅋㅋ

 

악사 엑트3 보내기 시도중..

너무도 힘들어 포기할까 했는데..

 

갑자기 어떤 용사(joelee님)가 들어 오드만..

풀방 인데도 레어몹은 기본이고 벨리알 잡는데 반피 이상 줄지도 않더군요..

 

완전 신기해서..캡처 했는데..장판도 무시해 버리던 기억이 나네요..

엑트3 가볍게 넘어가고 바쁘시다며 나가신..ㅠㅠ

 

그때 이분 무기 데미지 600데 이하 였는데..다른 텝을 못봐서..

세팅법 이라든가 이런거 물어보고 싶었는데..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는..

 

그리고 엑트3 악사로 쉽게 사냥 하는 방법 사진 보시면 근방 이해가 되실 거에요^^

그밖에 부활버그 인지..8초에서 1분이상 지났는데 멈춰버린 -0-

 

1) 엑트 벨리알 행님 보러 가기 전

이밖에 반사라든가 비젼 잡기 까다로운 레어 놈들도 가볍게 잡더군요..;;

 

2) 전부 죽었는데 반피 이상 까이질 않더군요..

장판도 무시하는..난 언제 쯤 저런 용사 키워 볼려나..ㅠㅠ??

 

3) 엑트3 앵벌이 어렵 다구요??

ㄴㄴ~~걸치기 하면서 하면 그다지 ㅋㅋ

 

4) 순간이동 하는 놈들도 걸치기 해서

적당한 거리 유지 하시면ㅋㅋ

 

5) 걸치기 잘만 이용 하면 엑트3 앵벌 어렵지가 아나요~~^^

 

6) 물론 지금도 걸치기 되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슬슬 디3 다시 해봐야죠 ㅋㅋ

 

7) 2층 같은경우 지금 이 위치 수시로 바뀐다 하더군요..

지금과 같은 위치가 안나오면 잡기가 어려우니 리방 하셔야 할거에요^^

 

8) 난생 첨 먹어본 세트 템^^

 

9) 죽었는데 부활이 안돼는..ㅠㅠ

 

10) 아마도 3분 이상 기다렸다

재접했던 기억이 나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