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도쿄)-도쿄 관광의 명품코스 황거의 정원~~♡

무적태풍용사 2012. 8. 31. 12:46

여기서는 도쿄의 명품 관광지 황거의 정원 이란 곳을 올려 보도록 할께요^^

사실 막상 가서 보면 그렇게 볼만한게 없는데 왜 이리도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다는

 

아마 일왕이 살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잘은 모르겠지만..^^

정말이지 많은 관광객이 찾고 사진도 찍어 가더군요

 

자 그럼 몇장 안돼는 사진 보면서 이야기를 전개해 볼까요^^?

 

그전에 도쿄에 가실 분들은 아래 주소 참고 하세요^^

http://www.tourbaksa.com/tourinfo/japan_info/japan_info.asp?acd=1065

 

1) 편의점에 비치된 각종 인스턴트식품

정말이지 일본은 도시락 문화가 발달해서 그런지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인스턴트식품이 엄청 많더군요^^

마음 같아선 종류별로 하나씩 다~~먹어보고 싶었는데..먹으러 온개 안니깐 패쭈~~^^;

 

2)

 

3)

 

4) 그중 우리는 간장라면 이란걸 구입 후 팬치에 앉아서 맛나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근디 국물이 좀 짠거 같은..아무래도 간장 라멘이라 그런지^^??

참고로 일본 편의점은 우리와 다르게 안에서 혹은 밖에 앉아서 먹을 테이블이 없더군요..

요놈을 먹기 위해 지하도에 있는 편의점 에서 라멘을 구입 후 밖으로 나와 벤츠를 찾아 거리에서 먹었던 기억이^^

 

5) 아 그리고 일본은 컵라면에 물이 양에 맞게 들어가 있어 바로 전자랜지에 돌린 후 뜯어서 먹을수 있게 해놨더군요^^

처음에는 물을 어디서 받아야 하나 좀 난감 했는데 봉지를 뜯고 나니깐 용기는 살짝 뜨겁고..안에 이렇게 물이 들어 있던^^

사진에는 확실히 안나왔지만 먹기좋게 익은건 보이시죠^^?? 아닌가 ㅎㅎ;;

 

6) 도쿄에서 잘나간다는 호텔 인데 이름이 뭐였더랑 훔~~

사진을 찍었는데 이름이 잘 안보이네..-0-;

 

7) 우리는 황거의 정원에 도착 해서 슬슬 걷다가 비로소 황거의 정원 풍경을 사진에 담기 시작 했네요^^

일본 현지인들은 황거의 정원 에서 조깅을 많이 하더군요^^

 

8) 저 안에 들어가 보고 싶었지만..아쉽게도..일반인 한테 개방을 안한데요..ㅠㅠ;

황거의 정원은 안쪽과 밭가쪽 이렇게 나뉘는데 안쪽은 신의 영역 이라 일반인은 못들어 간다네요..

그것도 오전 9~오후 4시(최후 입장시간 오후 3시월요일, 금요일) 까지만 개방 하고 특별한 경우에는 문을 닫는다 하네요..^^;

한마디로 황거의 정원 가실거면 요일을 잘 선택 하셔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운이 없으면 못볼수도 있는 ㅋㅋ

 

9) 이곳이 정문 같은데..들어갈 방법이 없네요~사진에는 없지만 각 입구 마다 갱비가 지키고 서있다는..ㅎㅎ

 

10) 일왕이 사는곳 이라 그런지 사람들 발길이 끊이질 않더군요..단순히 사진만 찍어갈 뿐인데..^^

 

11) 정원 관광을 끝내고 다음 목적지로 이동 하기 전에 주변 건물을 사진에 담아 봤어요^^

 

12)

 

13) 요놈을 끝으로 우리는 황거의 정원 관광을 끝내고 다음 코스로 이동을 하게 되었네요^^

그럼 잠시후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