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아키하바라)-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 원피스를 비롯 없는게 없는 각종 케릭터 상가(1)

무적태풍용사 2012. 8. 31. 13:52

우리는 도쿄 관광을 끝내고 다음 행선지인 아키하바라로 이동을 하게 되었네요^^

아키하바라 하면 일본의 오타구의 성지 로 통하는 우리들에겐 좀처럼 찾아보기힘든 그러한 지역 입니다

 

우리들 생각으로는 흉내 내기도 힘든 그러한 지역 자유여행이 아니면 가보기도 힘든 바로 그

아키하바라 관광을 시작해 볼께요^^

 

우선 아키하바라 하면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오타구의 성지 입니다

자 여기서 오타구 무슨 뜻인지 알고 넘어 가야 겠지요^^?

 

오타쿠 [otaku]

① 만화 애니메이션 같은 분야 마니아 이상으로 심취한 사람 이르는  

  ② 일본에서 처음 사용되었는데 한국으로 넘어오면서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일본 문화 전문적으로 깊이 빠지고

사회 폐쇄적 사람들 가리키는 말로 쓰이게 되었다 

 

우선 아키하바라 짤막하게 소개 하자면

우리로 치자면 용산 전자상가 라고 보시면 되는데 단순히 전자 상가가 아닌 말 그대로 살아 숨쉬고 움직이는

 

단순 전자제품 부터 수많은 애니메이션 케릭터 그리고 성인용품~~♡

무엇보다 거리가 온통 애니메이션 케릭터로 치장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이쁘장한 메이드들이 어딜가든 반겨주는~~♡

하다못해 식당에 가도 상가에 가도 메이프트(마사지)받으러 가도 거리 곳곳에 흔히 볼수있는^^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대신 책자에 나온걸 살며시..ㅠㅠ;

시간이 없어서 전부 둘러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1~8층이 애니메이션 케릭터 상가 , 1층~6층인가?? 전부 성인용품 상가

이곳은 필히들렸네요^^ㅋㅋ

 

자 그럼 오타구의 성지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1) 이곳은 아마도 아키하바라 역에 도착 해서 이동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어 한번 사진에 담아본..^^

나중에 알고 보니깐 사진에 나온 아이돌이 일본에서 엄청 인기많은 우리로 치자면 소녀시대 혹은 원더걸스 와 버금가는 인기를 보여주는

그러한 애덜 이라고 하더군요^^ 무슨 기념 행사 차원으로 한정품 판매중에 있다 하던데..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종류별로 2개 이상씩 구매 하는 사람들 많더군요^^

 

2)

 

3) 먹고싶다~~^^ㅋ

한놈 살까 하다가 분명 신용카드 거부할거 같아서..ㅠㅠ;

 

4) 자 드디어 애니메이션 전문으로 판매하는 상가에 도착을 했네요^^

아마 이거는 1층에 위치한 원피스 케릭터들 일거에요^^ㅋㅋ

이것도 기왕 구경 온거 몇개 구입 할까 했지만..신용카드 거부할거 같고..그리고 가격대가

너무 비싼 기억이..ㅠㅠ; 그래서 사진으로 나마 간직 하려고 몰래 몰래 찍었네요..ㅠㅠ

 

5)

 

6) 원피스 케릭터 뿐만 아닌 다양한 케릭터가 많더군요 역시 애니매이션 상가 답다는^^

 

7) 다양한게 많지요^^?

다음에 가게 되면 몇개 구매좀 해야 할까바요^^;

 

8) 가격대가 100엔~시작 하더군요 근데 100엔 짜리는 진자 작은 케릭터들..대부분이 500엔 전후 하면서 크기에 따라 인기도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며 비싼거 같은 기억이 나네요..그래도 진정한 오타구 라면 질러야 겠지요^^?

 

9) 이건 노트 같아요^^ㅋㅋ

 

10) 사진 같은것도 있고 정말 케릭터 관련 없는게 없더군요~~

그럼 잠시후 이어서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