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아키하바라)-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 성인용품 상가~~♡(1)

무적태풍용사 2012. 8. 31. 15:09

애니메이션 상가를 들렸다가 점심을 해결하고 우리는 곧바로 아키하바라 하면 또 하나의 상징

아니 일본 하면 우리들 머리속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 성문화~~♡

 

우리처럼 폐쇄적인 성문화가 아닌 개방적인 성문화 직접 눈으로 확인 했어요~~^^

일단 우리나라 성인 용품점 막상 갈려고 하면 주변의 시선 때문에 좀 그렇고..

 

어떻게 들어간다 하더라도 왠지 모르게 좀..

그런데 일본은 아니더군요..

 

바로 옆에 남자가 있건 여자가 있건 자신이 필요한 용품 장바구니에 담는 그런 자연스러운 모습~~

우리와는 완전 다르구나 라는걸 세삼 느끼게 해준거 같아요^^

 

자 그럼 일본 성인용품 상가 한번 구경좀 가볼까요^^??

참고로 이곳 역시 사진촬영 금지 표지판이 있거나 찍지 못하게 하는 곳은 눈으로만 봤네요..ㅠㅠ

 

정말이지 없는게 없던거 같아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들려보고 싶은 ㅋㅋ

참고로 6층인가 올라가니깐 성인물을 틀어 주더군요 으흐흐~~

 

그거 들으면서 물건 고르라는 아저씨의 센스~~ㅋㅋ

그럼 언능 후다닥~~넘어가 보아요~~이히~~♡♡♡♡♡

 

1) 사람들 무지 많지요^^?

현지인도 많지만 관광객도 무지 많았던거 같아요^^

 

2) 성인용품점 전문 상가

아마도 1~6층 까지 있던거 같아요 각 층별 다양한 제품이 많더군요^^

그리고 몇층인지 기억은 안나지만..여성용품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도 있더군요^^;

특별한 설명은 안할께요..할 필요가 없을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