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아키하바라)-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 성인용품 상가~~♡(2)

무적태풍용사 2012. 8. 31. 15:20

이거 올리면서 한편으론 걱정이 되긴 했지만..

어디까지나 제가 여행가서 성인용품점 들려 사진에 담아 올린건데 문제될거 없을거 같아

 

이렇게 과감하게 올려 보려구요..인터넷으로 성인용품 검색하면

얼마든지 볼수 있으니깐 ㅎㅎ

 

구태여 문제가 될거 같지는ㅎㅎ 그리고 아키하바라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그런 코스이니 만큼

어떤게 있는지 직접 눈으로 본걸 확인시켜 드린거니깐 참고 하세요~~^^

 

자 그럼 이놈을 끝으로 아키하바라 관광을 끝내고 다음 목적지로 이동을 해야 할 까바요^^??

 

그럼 후다닥 올리고 넘어가 볼까요~~^^?

아참 근디 궁굼한게 있어유~~

 

사진을 보시다 보면 주사기 나오는데 그친구 정체가 뭘까요^^??

며느리도 멀러~~아무도 멀러~~알면 다치려나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에서 두번째 13번째 사진 보시면 아마도 그쪽이

성인용품점 상가 일거에요^^;

 

그리고 14번째 사진은 그냥 주변 건물을 사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