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2일차(오다이바)-젊은이들의 데이트코스로 사랑받는 도시~미래도시 도쿄 오다이바/메가웹 도요타 최신 차량을 구경가능 오다이바 명소

무적태풍용사 2012. 8. 31. 17:39

우리는 유리카오메를 타고 오다이바 풍경을 관광 하다가 잠시 내려서 메가웹

도요타의 최신 차량을 구경할 수 있는 오다이바의 명소로 발길을 옮겼어요^^

 

이곳을 통해 국내에서 보기 힘든 차량을 사진에 담아 봤어요

사진을 찍으면서 나도 이런거 한대 쯤은 소장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계속 나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자 그럼 직접 눈으로 확인하러 가볼까요~~

 

참고로 개인적인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저는 제가 마음에 들어 하는 차량만 사진에 담았네요^^

독특하거나 신기한것들 역시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탑승을 할수있게 해줘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운전까지 하게 해주면 대박인디 ㅋㅋㅋ